고객의 소리

안동유리의료재단입니다.

운영자 0 5069
먼저 병원에 관심가져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본원에서는 서비스 혁신을 위해 서비스 혁신 2020 캠페인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서비스 혁신 3대원칙 " 경어사용" , "친절한 응대", "먼저 다가가는 서비스" 의 강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매달 자체 평가를 실시하여 더욱 효율적으로 운영중 입니다.

 

조금의 불편함도 없애드리기 위해 노력중입니다. 잘한것은 잘했다고 칭찬해 주시고

 

못한점은 바로 말씀해주시기 바랍니다.  겸허히 받아들여 고치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도 본원은 이같은 캠페인을 통해 다시 태어나는 병원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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