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안내

입원생활안내문

환자분의 병실은 101호실이며 저는 김영숙 간호사입니다.

입원 시 필요한 물품(타월,물통,휴지,슬리퍼,치약,칫솔,비누 등)을 준비하여 주십시오.

간호사 호출방법 응급시나 필요시 침대위쪽과 화장실벽에 설치되어 있는 응급벨을 누르시면 됩니다.
회진 시간 오전 9시 이후이며 상황에 따라 변할 수 있습니다.
식사 시간 아침- 오전 7시20분, 점심- 오후 12시, 저녁- 오후 5시
(식사 후 식판은 배식카에 놓아두십시오)
전화 안내 병실전화는 외부에서 걸려오는 전화만 받으실 수 있습니다.
병실전화번호는 (054-851-6병실번호) 이고 간호사실은 (054-851-6000)입니다.
편의 시설 화장실, 목욕실, 세탁물 버리는 곳, 휴게실, 정수기가 있고 매점은 1층에 있습니다.
화장실, 목욕실은 공동 사용이므로 깨끗한 환경이 유지되도록 협조해 주십시오.
화재 시 주의사항 화재 시 대피는 간호사의 지시에 따라 침착하게 행동하시면 됩니다.
*병실에서는 인화물질이나 전열기구 사용을 금합니다.
금연 병원 전 구역은 금연장소 이므로 환자를 위하여 반드시 금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귀중품 관리 각자 소지품 관리를 잘 해주시고 귀중품은 보관 필요시 원무부에 맡겨주십시오.
외출 안내 외출은 의사 허락 후 외출서약서를 작성하고 외출하시기 바랍니다.
퇴원 및 제 증명 서류 안내 퇴원 하루 전에 필요한 서류를 미리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불만 및 고충처리 다양한 경로(상담사, 방문, 전화, 인터넷, 건의함 등)를 통해 접수받고 있습니다.
면회시간 및 TV 시청 타 환자의 안정의 위해 09:00 ~ 21:00 시에 면회 가능하며 특별한 경우에는 간호사실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환자의 권리와 의무 바로가기
환자분의 빠른 쾌유를 빌며 항상 환자분과 함께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