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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용용품 매각 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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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용용품 매각 공고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 의료물품 뇌파계외 123품목 및 일반물품 복사기외 119품목

가. 제품명 : 뇌파계외 123 품목, 복사기 외 119품목

나. 구입연월일 : 1999.5.10 ~ 2003. 12. 8

다. 취득금액 : 총 806,603,237원

라. 상태 : 중고품, 고장유무(견적제출자 직접 확인), 현 상태 매각(폐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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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견적서 제출 기한 및 장소

가. 견적서 제출기간 : 2015. 3. 16(월) ~ 2015. 3. 20(금) 15:00까지

나. 계약당사자 선정 일시 및 장소 : 2015. 3. 20(금) 15:30, 본원 총무부

- 견적 제시 업체 참관가능, 장소는 본원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다. 견적제출방법 : 직접 또는 우편 제출가능

- 사업자등록증 및 인.허가증 사본 동봉요망.(인.허가증 발급 대상이 아닌 기관은 법인등기부 등본으로 대체함) 우편은 제출기한 이내 도착분에 한함

- 견적서 작성하여 대표자 날인 후 밀봉하여 제출(견적서는 각 업체양식)

- 봉투표지에는 상호와 대표자 성명기재 후 제출

라. 제출장소 : 경북 안동시 남후면 남일로 1463 총무부

마. 참가자격 : 공고일 현재 해당 사업자등록증 및 인허가증 or 법인등기부 등본을 제출할 수 있는 기관으로, 견적서 제출기한까지 견적서를 제출한 자

 

3. 현장설명

현장설명은 별도로 실시하지 않으며, 공고기간 동안 병원내에 보관중인 물품의 확인 등으로 갈음하며, 확인하지 아니한 모든 책임음 젼적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4. 계약당사자 선정방법 : 최고가 견적 제시자(부가가치세 포함)

 

 

5. 제출서류 : 견적서 1부

※ 사업자등록증 및 기타 기관 증명서(법인등기부 등본, 인‧허가서 등) 사본 동봉요망 (계약관계서류는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업체에게 별도 요구함)

※ 제출 후 접수여부 반드시 확인요망

 

6. 기타사항

가. 견적서 작성방법 : 인감 or 직인 날인되어진 견적서에 매각시 필요한 모든 경비 및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금액을 한글과 아라비아숫자로 동시에 기입하시기 바랍니다.

나. 견적제출자는 사전에 물품보관장소에서 매각물품상태를 확인 및 점검하고 본 공고 문의 내용에 대하여 모든 사항을 숙지한 후 견적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매각대상 물품의 확인‧점검을 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견적제출자에게 있음.

다. 본 매각물품은 물품보관장소에서 계약당사자가 직접 인수하고, 인수에 소요되는 운반, 처리 등 모든 비용은 계약상대자가 부담하여야 합니다.

라. 매각물품의 이동은 15일 이내 본원에서 지정하는 날짜에 실시하여야 합니다.

마. 견적제출자는 반드시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동법 시행령 및 시행 규칙, 견적 제출조건 및 기타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견적을 제시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바. 기타 문의사항 안내

- 기타 문의사항 : 총무부 tel. 054-851-6473

-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업체는 개별 유선 통보

 

 

위와 같이 공고함

 

2015년 3월 13일

 

경상북도립안동노인전문요양병원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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